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제약·의료기기·화장품

패션 기업 프라다,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출시

등록일 2023-08-28

패션 기업 프라다,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출시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는 ‘Rethinking Beauty’를 표방하며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

  •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부문에 최초 진출해 ‘Rethinking Beauty’를 표방하며 친환경 정서를 부각하고, 동시에 미래 지향적이고 기술에 정통한 이미지를 부각
  • 프라다는 26개의 립스틱, 6개의 아이섀도우, 10개의 브러쉬 및 도구, 33개의 파운데이션 쉐이드, 3개의 스킨케어 및 립밤 제품에 SMART TECH-XTURES™, Adapto.gn Smart Technology™, 인공지능(AI), IRL(In-Real-Life)-micro-filter™과 같은 기술을 통합
  • 기후 위기가 악화되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요구가 급증함에 따라 럭셔리 메종들이 원형 세럼, 리필 가능한 립스틱, 탄소 중립 향수 등 자체적인 혁신을 통해 점점 더 환경 친화적으로 나아가는 추세

[Cosmetic Design Europe, 2023.08.02.; Luxury Daily, 2023.08.02.] 

 ↑ 클릭 시 기사 원문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