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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의료기기·화장품

동남아시아와 인도가 차세대 럭셔리 뷰티 성장 동력이 될 전망

등록일 2023-12-18

동남아시아와 인도가 차세대 럭셔리 뷰티 성장 동력이 될 전망

동남아시아와 인도는 럭셔리 뷰티의 차세대 골드러시 시장이 될 준비를 마쳤으며, 10년 안에 그 규모가 거의 3배로 커질 것으로 예상

  • 동남아시아와 인도가 럭셔리 뷰티 분야에서 ’26년까지 시장 잠재력이 76억 달러에 도달하여 10년 내 규모가 거의 3배 증가하고, ’21년과 ’31년 사이 연평균 성장률은 11%에 달할 것으로 예상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Kearney와 아시아 태평양 최대 럭셔리 뷰티 유통업체 중 하나인 Luxasia가 발표한 리포트 “아시아 럭셔리 뷰티 환경의 초고속 성장(Unlocking hyper-growth in Asia’s luxury beauty landscape)” 참조
  • 동남아시아와 인도 시장에서 국제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현지 브랜드의 존재감은 제한적이며, 중국, 일본, 싱가포르, 한국과 달리 상대적으로 포화 상태가 아니기에, ’26년 상류층과 중산층이 10억 명을 넘어서고 경제가 성숙해짐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가 대중형에서 고급형으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
  • 이 지역 럭셔리 브랜드의 6가지 과제로는 △다차원적인 소매 네트워크 △다종의 지역 제품 선호도 △다양한 마케팅 접근 방식 △도전적인 규제 프레임워크 △고비용의 특이한 공급망 환경 △정보 비대칭의 파트너 선택


[Jing Daily, 2023.10.24.; Premium Beauty News, 202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