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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Estee Lauder, 견조한 ’22년 회계연도 실적
권역 북미 국가 미국 등록일 2022-09-13
미국 Estee Lauder, 견조한 ’22년 회계연도 실적
미국 에스티로더(Estee Lauder)社의 FY22년 순매출은 미주, 유럽, 중동및아프리카(EMEA)에서 보여준 두 자릿수 성장세에 힘입어 전년대비 9% 증가한 177억 4천만 달러를 기록
- Estee Lauder의 순영업매출(Organic net sale)은 전년대비 8% 증가했는데, 채널별로 보면 전통적인 소매업체의 매출액 증가와 함께 두자리수에 달하는 글로벌 온라인 및 여행 관련 면세점 매출에 기인하고 있으며, 기간별로 보면, 작년 4분기 이후의 매출 회복세에 기인
- Estee Lauder가 보유한 브랜드별로 보면, La Mer, M·A·C와 Jo Malone London 등의 9개 브랜드 제품들이 두자리 숫자의 순영업매출의 증가세를 보이면서 그룹 전체의 매출액 증가를 견인
- 스킨케어의 순매출 증가세는 미국에서 증가한 반면, 중동및아프리카(EMEA) 지역에서는 둔화되었고, 색조 화장품과 향수, 헤어케어 제품은 대부분의 브랜드와 지역에서 증가세를 보였으며, ’23 회계연도에도 순영업 매출은 성장 엔진의 다변화와 제품 혁신,경기 회복 등에 힘입어 견조한 증가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
[Beauty Packaging, 2022.08.18.; Business Wire, 2022.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