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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의료기기·화장품
중국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시장, ’25년까지 78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예상 6 바이오 제약업체, 제휴를 통한 사업 확대를 모색
권역 아시아 국가 중국 등록일 2023-08-21
중국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시장, ’25년까지 78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예상 6 바이오 제약업체, 제휴를 통한 사업 확대를 모색
컨설팅 회사 Dezan Shira & Associates가 발행하는 ‘중국 동향(China Briefing)’에서 중국의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시장 규모를 전망하고 주요 동향을 소개
- 중국 화장품 시장이 유례없는 호황을 누리며 강력한 글로벌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여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은 ’25년까지 78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화장품 시장으로서 중국의 위상이 공고화
- (소비자 행동 및 선호도) 인구 통계 변화, 가처분 소득 증가, 소비자 가치 진화, 기술의 영향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형성되며, 천연 및 유기농과 같은 라벨이 중국 화장품 산업에서 구매 선호도를 높이는 새로운 동인으로 부상
- (제품 트렌드) 안티에이징 및 임상 브랜드에 집중
- (유통 채널)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온라인 판매 부상
- (외국 브랜드를 위한 교훈) △심층적인 브랜드 평가 △집중된 타겟팅 △다양한 유통 채널 △핵심 오피니언 리더(Key Opinion Leader, KOL) 및 핵심 오피니언 소비자(Key Opinion Consumer, KOC)의 활용
[China Briefing,2023.07.20.; Euromonitor International, 2023.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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